THE SMART TRICK OF HTTPS://WWW.HANDPLE.BIZ THAT NO ONE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https://www.handple.biz That No One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https://www.handple.biz That No One is Discussing

Blog Article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주로 엉덩이 마사지를 하면서 밑으로 손을 집어넣어 아래로 꺾는 것을 일컬음.

헤어 : 성노동 여성들이 출근하기 전에 받는 드라이, 고데기를 말한다. 메이크업과 합쳐 헤메 등으로 부르기도 한다. 때로는 렌탈까지 합쳐 헤메렌 등으로 부르기도 한다.

자신의 사이즈를 잘 아는 것은 자신이 일할 업소와 초이스가 얼마나 잘 되는지, 그러니까 뱀머리인지 용꼬리인지, 결국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중요하다.

가지명 : 가라지명, 가짜지명이란 뜻이다. 손님이 와서 직접 누구 아가씨를 불러달라고 콕 집어서 말하는 것이 아니고, 손님을 담당하는 영업진이 그 방에 앉히거나 초이스를 볼 아가씨를 자기가 골라 미리 빼두는 것을 가지명이라고 말한다.

초이스 : 성노동 여성이 여러 핸플 명 서있고, 성매수 남성이 이 중에 자기가 앉힐 사람을 고르는 것. 보통 언니들이 손님 핸플 사이트 수보다 많기에 초이스 되는 것은 돈을 벌 수 있다는 뜻이다.

피아노(진상) : 손가락을 피아노 치는 것처럼 굴리며 핸플사이트 성노동 여성의 몸을 더듬는 진상. 주로 스킨십의 수위가 낮은 룸 업소에 이런 진상이 많다. 손진상과 비슷하다.

텐급에선따블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 잘 나가는 아가씨일 경우 동시에 네다섯방을 동시에 넘나든다.

아가씨가 상의나 브라자를 완전히 탈의하지 않고 몸에 슬며시 걸친 상태에서 해 주는 서비스.

계곡주 : 하드코어 업소에서 아가씨가 만드는 젖주. 가슴 밑에 잔을 대고 젖꼭지에 맥주를 따라 계곡주를 만든다. 그러나 계곡주를 하지 않는 하코(성매매)도 있다.

뿐만 아니라 아무리 재력이 있는 사람이라고 하더라도 아는 사람이 아니면 들어가기가 어렵다.

메이드 : 룸 업종에서 쓰는 말로 초이스가 되었다는 뜻이다. 영업진이 아가씨에게 "너 메이드.

업소 및 서비스 여성에 따라 수위에 많은 차이가 핸플사이트 나는데 경우에 따라서는 상의 탈의 수준에 소프트한 펠라치오만 허용하는 정도로 사실상 립카페와 비슷할 수도 있다.

사오정 리스트 : 왕사오정님이 만날 예정인 아가씨를 꼼꼼히 적어 놓고 보관해 놨던 데서 유래한 말로 지명녀 리스트 혹은 만날 예정인 아가씨 리스트라는 뜻으로 보통 명사화하였음.

Report this page